교촌치킨, 앱 최고 등급 4월 클럽 보너스 제공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09:26:2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4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 멤버십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교촌은 ▲WELCOME(신규 고객) ▲VIP(월 1회 주문) ▲KING(월 2회 주문) 총 3단계로 멤버십을 운영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교촌치킨>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교촌에 대한 꾸준한 애정을 보여주는 최고 등급인 ‘KING’ 회원을 위한 정기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매달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4월에는 4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해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교촌후라이드’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5월 1일 전월 주문 건수 기준으로 새로운 등급이 적용되며, KING등급 대상자에게는 5월 7일부터 5월 13일까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참여 링크가 발송되며, 당첨자는 5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달 ‘KING 클럽 보너스’ 혜택으로 제공되는 ‘교촌후라이드’는 지난달 교촌이 새롭게 선보인 정통 후라이드 치킨으로, 특제 튀김 반죽을 활용해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담백하고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 출시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고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교촌은 ▲구매 포인트 2% 적립 ▲배달·포장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쿠폰 등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충성고객 관리에 힘쓰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을 애용해주시는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멤버십 최고 등급에 걸맞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교촌 멤버십의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Come True'로 글로벌 차트 활약! YT '탑 송 온 쇼츠' 3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파우(POW)가 싱글 앨범 ‘COME TRUE’로 글로벌 차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또 한 번 뚜렷한 성장세를 증명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1월 28일 ‘COME TRUE’ 발매 이후 국내외 차트에서 꾸준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Co

2

영원아웃도어, ESG 행보 본격화…‘2025 CSR 리포트’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가 ‘2025 CSR 리포트’를 공개하며 지속가능 경영과 사회적 책임 이행 성과를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이번 리포트는 인간의 탐험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및 자연과의 공존을 실현하기 위한 회사의 중장기 CSR 전략과 주요 성과를 담았다.영원아웃도어는 이번 리포트에서 사회공헌 활동

3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 전략 통했다…‘그릴드 불고기’ 3천만 개 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외식 물가 상승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가성비 메뉴가 소비자 선택을 이끌고 있다. 노브랜드 버거의 대표 메뉴 ‘그릴드 불고기’가 출시 이후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그릴드 불고기’는 직화 미트 패티에 불고기 소스와 신선한 채소를 더한 메뉴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