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1 월즈 3연속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 진행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09:27:04
  • -
  • +
  • 인쇄
창단 이래 지원… T팩토리 성수서 선수단 팬미팅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월즈) 우승을 기념하며,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T1 선수들이 월즈 2025 우승 트로피와 함께 세리머니를 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T]

월즈는 매년 각국 LoL 리그를 제패한 팀들이 모여 겨루는 대회로, e스포츠계의 월드컵이라는 의미를 담아 ‘롤드컵’이라는 별칭으로 통용된다. T1의 이번 우승은 e스포츠 대표 게임 LoL 왕좌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월즈 통산 6회 우승, 월즈 최초 3연속 우승(롤드컵 쓰리핏)을 달성했다.

 

SK텔레콤은 T1 창단 이래 지속적인 지원을 해온 만큼, 이번 우승의 기쁨을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T1의 서사와 우승 스토리에 공감하며, 선수단과 소통할 수 있는 방식으로 기획했다.

 

우선, 12월 15일 SKT의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T Factory) 성수에서 T1 선수단과의 팬미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e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해, 새로운 전설의 주인공이 된 T1 선수단을 직접 만나고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팬미팅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T1 스페셜 굿즈 패키지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T멤버십을 통해 팬미팅 참여에 응모할 수 있다. 11월 20일부터 12월 7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636명에게 다양한 T1의 공식 굿즈를 제공하고, 그중 60명에게 팬미팅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고객이 아니더라도 팬미팅 참여와 T1 굿즈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지난달 SK텔레콤이 새로 선보인 자급제 전용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air)’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air 앱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하면 11월 20일부터 12월 7일까지 T팩토리에서 진행하는 T1 팬미팅 참여 기회나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앱 내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할 경우 추가 응모 기회도 제공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한다.

 

추가로 SKT는 수험생 고객들을 위해 T1 우승 기념 굿즈 패키지를 1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도 준비했다. SK텔레콤을 이용하는 2005~2007년생 고객이면 누구나 T월드 0 페이지를 통해 12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SKT 고객들이 T1의 사상 최초 월즈 3연패·통산 6회 우승의 영광을 함께 나누고 감동적인 경험이 되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와 T1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소통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파크몰, T1 롤드컵 우승 효과 ‘톡톡’…팝업 매출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스크린과 체험을 연계해 선보인 ‘T1 팝업스토어’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2025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특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고 14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e스포츠 마니아층을 겨냥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 브랜드와 협업해 지난 달 22일부터 이번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당일인 11월 9일까

2

새지마누수, 겨울철 난방배관 누수 위험 증가… “동파·배관파열 대비한 사전 점검 필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난방배관 누수 위험이 커지면서 주택과 상가 건물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11~12월에는 보일러 가동 횟수와 배관 압력이 동시에 증가해, 노후된 난방배관이나 연결부에서 미세 누수가 발생하는 사례가 빠르게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바닥 난방은 구조상 누수가 외부로 바로 드러나

3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 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젤로 상쾌한 제로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고자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맛을 선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