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모델로 배우 김희애 발탁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28 09:30:36
  • -
  • +
  • 인쇄
엄선된 PB·부동산·신탁·세무 전문가들로 1:1 원스톱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우리은행은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Two Chairs)’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김희애의 신뢰감 높고 모든 연령대를 포용하는 친숙한 이미지로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홍보전략으로 보인다.
 

▲우리은행이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Two Chairs)’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 투체어스는 엄선된 PB(Private Banking)를 비롯해 부동산·신탁·세무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원팀을 이뤄 1:1 원스톱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첫 광고영상에서 김희애는 1인 2역으로 믿고 자산을 맡길 수 있는 은행을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급스런 분위기의 상담공간에서 마주 보고 앉은 2명의 김희애는 “나한테만 집중하네?”, “너 관리 받을 때 됐잖아”라는 대화를 나눈다.

해당 장면은 ‘고객에게 집중하는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전문은행’을 목표로 하는 투체어스의 전략적 홍보 방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해주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배우 김희애의 이미지는 투체어스의 고품격 자산관리 전문서비스에 부합한다”며 “기존 우리금융그룹 모델 아이유와 함께 김희애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우리은행의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 투체어스의 이미지 구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민영 IBK기업은행장, 취임 첫날 출근 저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3일 오전 장민영 신임 IBK기업은행장이 노조의 강경한 반발에 막혀 취임 첫 출근에 실패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장 행장은 오전 8시 50분께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 도착했으나, 출입문을 가로막은 노동조합의 저지로 인해 본점 사무실에 들어서지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노조는 “체불임금 지급 문제 해결과 대통령과의 약속을 담

2

위메이드커넥트, ‘라스트 발키리’ 공개…글로벌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RPG 신작 ‘라스트 발키리’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스트 발키리’는 니트로엑스의 대표작 ‘서먼헌터 키우기’의 개발 노하우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간편한 조작과 높은 접근성을 갖춘 캐주얼 게임의 강점에

3

보람의정부장례식장, 의정부성모병원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이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이하, 의정부성모병원)과 장례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보람의정부장례식장은 의정부성모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장례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보람 보람그룹 이사, 이태규 의정부성모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서 의정부성모병원은 의료시설 확충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