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6년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1 09:30:34
  • -
  • +
  • 인쇄
에듀윌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 통해 생방송 진행
이영방·심정욱·오시훈 등 1타 교수진 총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오는 25일 오후 8시, 2026년 제37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한 ‘합격 전략 설명회’를 에듀윌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 2026년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 이미지 [사진=에듀윌]

이번 설명회는 2026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 및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듀윌은 본격적인 기출 문제 풀이에 앞서 기본 이론을 탄탄히 다져야 하는 2월을 ‘합격 골든타임’으로 정의하고, 수험생들에게 체계적인 학습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2025년 공인중개사 시험 경향을 정밀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2026년 대비 핵심 전략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에듀윌을 대표하는 과목별 1타 교수진인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가 출연해 초시생들이 특히 중요하게 준비해야 할 ‘민·개·공(민법·개론·공법)’ 과목의 학습 마인드셋부터 고득점 전략까지 합격 공식을 전수한다.

▲3부에서는 교수진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Q&A 세션을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참여자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사전 알림을 신청한 전원에게는 주요 암기 포인트를 한눈에 정리한 ‘한장끝장 브로마이드 6종(PDF)’을 제공하며, 설명회 당일 상담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필수 용어집(PDF)’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생방송 중 상담 및 채팅에 참여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진행해 ▲일리 커피머신 ▲신세계 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교촌치킨 및 미스터피자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2월은 무작정 문제 풀이에 들어가기보다 이론의 기틀을 다져야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검증된 교수진이 제시하는 명확한 공략 가이드를 통해 2026년 합격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6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 사전 알림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릎 인공관절 수술, 재활·생활 관리가 관절 수명 좌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퇴행성 관절염 말기 환자를 대상으로 한 무릎 인공관절 수술(슬관절 치환술)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2024 주요 수술 통계 연보’에 따르면 무릎 인공관절 수술 건수는 2020년 7만2,382건에서 2024년 8만6,269건으로 약 19% 늘었다.최근에는 로봇을 활용한 인공관절 수술이

2

셀트리온, ‘CT-P55’ 임상 3상 IND 변경 승인…개발 효율화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셀트리온이 유럽 규제당국으로부터 바이오시밀러 임상 간소화 승인을 획득하며 개발 속도 제고와 비용 절감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현지시간 9일 유럽의약품청(EMA)으로부터 코센틱스(COSENTYX, 성분명 세쿠키누맙) 바이오시밀러 ‘CT-P55’의 글로벌 임상 3상과 관련해 임상시험계획(IND) 변경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3

신한은행, 국립암센터발전기금에 3억원 후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국립암센터발전기금과 함께 '취약계층 암환자 치료비 및 암경험자 사회복귀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 암환자의 안정적인 치료 환경을 조성하고 암경험자의 사회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한은행은 올해부터 2028년까지 3년간 국립암센터발전기금에 총 3억원을 후원한다. 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