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성과관리업무 상호협력 체계 구축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5-18 09:38:24
  • -
  • +
  • 인쇄
전문인력 교류 등 성과관리 제도 발전 위해 상호협력
대구혁신도시 소재 공공기관간 협업모델 강화
▲ 신용보증기금 사옥 전경 [사진=신용보증기금 제공]

 

신용보증기금(신보)이 한국산업단지공단(산단공)과 협약을 맺고 전문인력 교류 등 성과관리 제도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를 체계 구축한다. 양 기관은 대구광역시 혁신도시에 소재하고 있어 산업단지 입주기업에 대한 신용보증지원 등 핵심사업에 대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은 18일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정환)과 ‘성과관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을 통한 성과관리업무 역량 강화와 공정하고 합리적인 성과 중심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성과관리 분야 상호 협력채널 구축 ▲성과관리업무 수행시 전문분야 평가인력 지원 ▲성과평가체계 상호 협력 ▲우수사례 벤치마킹 및 우수성과 공유 등 성과관리 제도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대구광역시 혁신도시에 소재하고 있는 신보와 산단공은 산업단지 입주기업에 대한 신용보증지원 등 핵심사업에 대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이번 주요사업 이외 경영관리 분야에 대한 공공기관간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의 유기적 교류가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보 관계자는 “공공기관의 성과관리업무에 대한 중요도와 민감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성과관리 노하우를 활용해 기관의 설립 목적인 기업지원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IND, 호주 뉴사우스웨일즈州 ‘에너지·환경부문’ 협력 논의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지난 5일 호주 뉴사우스웨일즈(NSW)주 에너지·환경 장관 Penny Sharpe 일행과 면담을 갖고 에너지 인프라 및 신재생 분야 투자·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면담은 NSW주 정부가 수소·재생에너지·Waste-to-Energy 분야 한국 기업 및 금융기관과의 협력

2

네오위즈홀딩스, ‘2025 오색오감’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홀딩스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2025 오색오감(五色五感)’을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22회를 맞이한 ‘오색오감’은 네오위즈홀딩스와 네오위즈 및 계열사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다섯 가지 활동으로 다섯 가지 감동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

3

올영세일로 본 K-뷰티...'프로 셀프케어' 각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집에서 전문가처럼 관리하는 '프로 셀프케어’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12월 올영세일 기간(11/30~12/6)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집에서 간편하게 가꾸는 ‘셀프뷰티’ 트렌드가 강화되고, 스킨케어에서 주목받던 성분을 식품으로 소비하는 ‘액티브 이너뷰티’ 흐름이 본격화한 것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