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그린, 글로벌 브랜드 창립 기념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9:48:23
  • -
  • +
  • 인쇄
전 세계 6인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전자기기 브랜드 유그린(UGREEN)은 브랜드 창립을 기념하여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하는 Uno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의 모든 퍼센트를 함께(Powering Every Percent of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제품 기능을 넘어 사용자의 감정과 일상에 깊이 스며드는 경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다.


Uno 시리즈는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로봇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유그린의 대표 인기 시리즈로 꼽힌다. 대표 제품은 유그린 Uno 로봇 충전기, Uno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Uno USB-C 케이블, Uno 보조배터리 10000mAh 30W, Uno 6-in-1 USB-C 허브 제품 이다.

유그린은 브랜드 데이를 맞아 한국, 중동, 러시아, 브라질 등 6인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Uno 시리즈의 창립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각 아티스트는 자국의 문화와 고유한 미적 감각을 Uno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여, 글로벌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완성했다.


스페셜 에디션은 유그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지역별 글로벌 유저 투표 캠페인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참여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 캠페인과 함께, 유그린은 신제품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도 함께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풀컬러 LCD 터치 디스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새로운 개념의 무선 이어버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점이 특징이다.

 


유그린 Uno 시리즈 및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알리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