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그린, 글로벌 브랜드 창립 기념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9:48:23
  • -
  • +
  • 인쇄
전 세계 6인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전자기기 브랜드 유그린(UGREEN)은 브랜드 창립을 기념하여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하는 Uno 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의 모든 퍼센트를 함께(Powering Every Percent of Your Journey)’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제품 기능을 넘어 사용자의 감정과 일상에 깊이 스며드는 경험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다.


Uno 시리즈는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로봇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유그린의 대표 인기 시리즈로 꼽힌다. 대표 제품은 유그린 Uno 로봇 충전기, Uno 2-in-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Uno USB-C 케이블, Uno 보조배터리 10000mAh 30W, Uno 6-in-1 USB-C 허브 제품 이다.

유그린은 브랜드 데이를 맞아 한국, 중동, 러시아, 브라질 등 6인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Uno 시리즈의 창립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각 아티스트는 자국의 문화와 고유한 미적 감각을 Uno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여, 글로벌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완성했다.


스페셜 에디션은 유그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지역별 글로벌 유저 투표 캠페인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참여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 캠페인과 함께, 유그린은 신제품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도 함께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풀컬러 LCD 터치 디스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새로운 개념의 무선 이어버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점이 특징이다.

 


유그린 Uno 시리즈 및 클립버드 매직 무선이어폰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알리익스프레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그린 브랜드 데이 2025’를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