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플래그십 D5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 개최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09:44:03
  • -
  • +
  • 인쇄
선착순 100명 사전 신청 접수 5분만에 마감…현장 참석한 200여명 팬들에게 눈인사로 화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오후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D5에서 개최한 'LG트윈스 우승 기념 팬 사인회'에 LG전자와 LG트윈스를 응원해온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 플래그십 D5 LG트윈스 팬 사인회 현장 이미지. [사진=LG전자]

이날 사인회에는 프로야구 LG트윈스의 신민재, 구본혁, 손주영, 김영우 4명의 선수가 참석해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인사를 나누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LG트윈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국프로야구(KBO)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달성했다. 신민재 선수는 지난 9일 ‘2025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2루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받기도 했다.

 

사인회 참석자는 지난 15일 오전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0명(동반 1인 가능)을 사전 모집했으며, 신청자가 몰려 모집 페이지 오픈 5분만에 마감됐다.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는 현장에서 사인용 야구공이 1개씩 지급됐다. 야구공 외에도 LG트윈스 유니폼, 백팩, 모자, 키링 등 애장품이나 개인 소지품에 사인을 받는 팬들도 많았다.

 

한편, 지난 8월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는 LG전자의 기술과 제품, 브랜드 경험을 총체적으로 담아낸 지상 5층 규모의 상징적 공간이자 베스트샵 대표 매장이다. 팬 사인회뿐 아니라, 앞으로 원데이 클래스, 아트 콘서트 등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와 문화예술 행사들을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