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 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09:47:38
  • -
  • +
  • 인쇄
영어원서 독서 관리 프로그램
스콜라스틱 영어원서 196편 독점 제공
도요새잉글리시와 연계해 시너지 효과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영어원서 기반의 독서 관리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를 오는 16일부터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 이미지 [사진=교원]

교원 빨간펜은 유초등생이 영어원서를 읽으며 영어 문해력을 자연스레 함양하고, 영미권 문화에 대한 이해도까지 넓힐 수 있게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교원 빨간펜의 대표 외국어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와의 연계 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해 일상 속에서 영어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는 국제 아동·청소년 출판사 스콜라스틱(Scholastic)으로부터 영어 원서 196편을 독점 제공받아 워크북과 정답 및 해석 교재를 제작했다.

또한, 교원위즈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프랜시스파커의 리딩 수업 커리큘럼을 반영해 선보일 뿐 아니라, 원어민 교사의 수업 영상 콘텐츠 등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초 파닉스 단계부터 총 4단계로 구분된 104주 과정 프로그램으로 △본책 116권 △워크북 15권 △정답 및 해석 교재 15권 등으로 구성됐다. 영어원서를 읽은 후 아이들의 참여와 흥미를 이끌어내는 워크북 활동으로영어 표현력과 문해력을 습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원어민(필리핀) 교사의 주 1회 화상 관리를 통해 독서한 영어 원서 내용을 자유롭게 얘기하고, 핵심 문구 등을 한번 더 학습할 수 있다.

기존 도요새잉글리시 화상 관리회원이라면, 한국인 교사와 원어민(필리핀) 교사의 화상 관리를 각각 주 1회씩, 총 2회 받을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는 기존 도요새잉글리시와 연계해 학습하면 영어 원서 독해를 기반으로 영어 문해력과 표현력을 물론, 쓰기와 말하기까지 시너지 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설계한 프로그램”이라며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영어 문해력과 더불어 글로벌 감각을 키워나가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콜마홀딩스 자회사 콜마비앤에이치가 이승화 사내이사, 윤상현 부회장, 윤여원 사장이 대표를 맡는 3인 각자 대표이사 체제를 구축하고 경영쇄신에 본격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시장 경쟁력 강화와 주주가치 중심의 경영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기업가치 제고와 시장 신뢰 회복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콜마홀딩스는 14일 서울 서초구 콜마비앤에이

2

치맥페스트, 미국 첫 행사 2만여 방문객 '문전성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았는데 미국에서 이렇게 한국 음식과 음악, 뷰티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가 열려 정말 행복하다.” 치킨과 맥주, 그리고 K-컬처가 어우러진 ‘치맥페스티벌’이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이자 현지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지역 사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컴USA와 링크

3

하이리빙 호남지사 리뉴얼 오픈… “회원과 소비자 모두가 함께하는 열린 공간으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하이리빙은 호남지사를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고, 14일 오전 11시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전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회원과 소비자에게 한층 편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하이리빙의 지역 비즈니스 거점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최영두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원진과 지역 사업자 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