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상회, 설 연휴 대비 ‘장보는날’ 기획전…역대급 혜택 제공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2 09:51:3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외식업주 전용 커머스 ‘배민상회’에서 설 연휴를 앞두고 대규모 할인 행사 ‘장보는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열린다. 설 연휴 기간 물가 상승과 배송 중단 등으로 식재료 수급 부담이 커지는 외식업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휴 전 식재료와 배달 비품을 미리 비축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 <사진=우아한형제들>

 

기획전 핵심은 중복 할인 혜택이다. 행사 기간 배민상회 이용 파트너에게 횟수 제한 없이 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 금액은 1만 원이다. 여기에 구매 금액에 따라 총 3만 3000원 상당의 ‘더하기 쿠폰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 금액 30만 원 이상 시 3000원, 50만 원 이상 시 1만 원, 70만 원 이상 시 2만 원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30만 원 구매 기준 최대 1만 2000원 할인 효과가 발생한다.

 

구매 품목이 다양할수록 혜택은 커진다. 식품과 비품을 함께 구매하는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페이백 혜택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식품과 비품 카테고리 상품은 최대 87% 할인된다. 여러 카테고리를 교차 구매할 경우 최대 4만 원 상당의 페이백 쿠폰이 지급된다. 교차 구매 품목 수에 따라 3000원부터 최대 2만 원권 쿠폰이 2장씩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19일 일괄 지급된다.

 

배민상회는 배송 안정성도 강화한다. 2일부터 ‘내일도착’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CJ프레시웨이, 다봄푸드, 온국민신선몰 등 주요 식자재 셀러와 연계해, 지정 시간 내 주문 시 다음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별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로 상이하다. 서비스 강화를 기념해 주요 셀러 첫 주문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파트너성장센터장은 “설 대목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 상승과 물류 불안은 외식업주에게 큰 부담”이라며 “외식업 파트너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재료를 준비하고 연휴 장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웨이브, 2월 '먼슬리 웨이브' 라인업 공개! '마니또 클럽' 등 풍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2월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신규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오리지널에 방송사 주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더해 한층 풍성해진 볼거리를 완성했다. # 웨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오리지널... ‘남의연애4’, ‘공양간의 셰프들’, ‘읽다’ ‘남

2

[메가 이슈토픽] "관세 뒤에 숨은 압박은 투자"…美, 현대제철 루이지애나 제철소 '속도전' 요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미국이 한국 정부를 향해 민간 기업의 대미 투자 이행 속도가 더디다며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미국 남부 공화당 강세 지역인 루이지애나주를 직접 언급하며 현대제철의 현지 제철소 건설을 서둘러 달라는 요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외교·통상 당국에 따르면 미국 측은 최근 우리 정부와의 비공식 접촉 과정에서 “정부

3

‘외모 자신감 회복’···중안부 개선 위한 윤곽주사 선택 시 주의점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최근 외모 관리와 자신감 회복을 목표로 의료 미용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얼굴 비율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중안부를 보다 짧아 보이게 하는 윤곽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중안부가 길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앞광대가 아닌 옆광대 축소가 핵심이다. 얼굴 옆 라인이 발달한 경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