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시즌브리즈 울 필로우'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2 10:08: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시몬스가 베개 신제품 ‘시즌브리즈 울 필로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수면의 질이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매트리스를 넘어 필로우까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 따른 행보다.

 

▲ <사진=시몬스>

 

‘시즌브리즈 울 필로우(Season Breeze Wool Pillow)’는 중앙부를 두 번 눌러 설계한 구조를 적용해 머리와 경추를 자연스럽고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프랑스산 양모 100% 충전재를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유연한 쿠션감을 구현했다.

 

양모 특유의 온도 조절 기능도 특징이다. 겨울에는 따뜻한 공기를 머금어 보온성을 높이고, 여름에는 열 축적을 줄이고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겉감에는 60수 면 100%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다. 울프루프 가공으로 양모 유실을 최소화했으며, 원단 안쪽에 양모 누빔을 더해 사용감을 강화했다.

 

시몬스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엄선한 소재와 구조를 적용한 프리미엄 베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는 1등급 폴란드산 화이트 구스 다운을 사용해 높은 보온성과 포근함을 제공한다. 와이드존과 삼각존으로 나뉜 구조로, 수면 습관과 체형에 따라 방향을 바꿔 사용할 수 있다.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는 포켓스프링 기술과 화이버 패딩을 결합한 기능성 베개다. 수면 중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며, 내부 공기층 구조로 통기성과 온도 유지 기능을 높였다. 100% 순면 커버를 적용해 위생성과 촉감도 강화했다.

 

해당 제품들은 유럽 섬유 안전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승리의 여신: 니케, ‘리코리스 리코일’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리코리스 리코일’의 컬래버레이션을 오는 2월 12일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리코리스 리코일’은 일본의 치안을 유지하는 에이전트 ‘리코리스’인 니시키기 치사토와 이노우에 타키나를 주인

2

웨이브, 2월 '먼슬리 웨이브' 라인업 공개! '마니또 클럽' 등 풍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2월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신규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오리지널에 방송사 주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더해 한층 풍성해진 볼거리를 완성했다. # 웨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오리지널... ‘남의연애4’, ‘공양간의 셰프들’, ‘읽다’ ‘남

3

[메가 이슈토픽] "관세 뒤에 숨은 압박은 투자"…美, 현대제철 루이지애나 제철소 '속도전' 요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미국이 한국 정부를 향해 민간 기업의 대미 투자 이행 속도가 더디다며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미국 남부 공화당 강세 지역인 루이지애나주를 직접 언급하며 현대제철의 현지 제철소 건설을 서둘러 달라는 요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외교·통상 당국에 따르면 미국 측은 최근 우리 정부와의 비공식 접촉 과정에서 “정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