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비즘 어드바이저 이반 루트라, ‘Lost Tesla Art Car Project’ 응원 영상 공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10:18:46
  • -
  • +
  • 인쇄
▲이미지=펑크비즘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어드바이저이자 세계적인 KOL 리더 이반 루트라(Evan Rutra)가 26일 Lost Tesla Art Car Project를 응원하는 공식 메시지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멕시코로 향하는 비행편이 돌연 결항되면서 이반 루트라가 한국에 잠시 체류하게 된 상황에서 촬영된 것으로, 펑크비즘 관계자와의 만남 직후 즉석에서 촬영된 진솔한 영상이다.

 

이반 루트라는 영상에서 Lost Tesla Art Car Project에 대한 지지와 기대감, 글로벌 Web3 문화 확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반 루트라는 펑크비즘의 자문위원(Advisor)으로 활동하며 프로젝트의 방향성과 글로벌 확장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그는 블록체인 업계의 저명 인사 저스틴 선(Justin Sun)과도 친분이 있으며, 인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립토 KOL로 알려져 있다. 

 

현재 KOL Capital의 공동대표로서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특히 아프리카에서의 크립토 빌리지 구축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등 Web3 생태계의 실질적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영상에서 이반 루트라는 “Lost Tesla Art Car Project는 Web3가 예술과 커뮤니티, 문화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사례”라고 평가하며, “이 프로젝트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며 더욱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길 바란다”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펑크비즘 박지원 이사는 “이반 루트라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한국을 방문하던 중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해준 것은 프로젝트에 대한 그의 진심 어린 믿음과 글로벌 비전에 대한 공감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라고 말했다.

 

이어 “Lost Tesla Art Car Project는 단순한 디지털 자산 발행을 넘어, 역사적 예술 작품을 Web3 기술로 보존하고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시키는 장기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인사들의 응원 메시지와 협력 사례를 통해 프로젝트 확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펑크비즘은 현재 Lost Tesla Art Car Project와 관련한 글로벌 인터뷰 및 응원 메시지를 공식 웹사이트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Web3가 문화와 예술,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미래적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2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3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