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나눔이 큰 힘으로! 소모리국밥의 따뜻한 동행”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0:22:04
  • -
  • +
  • 인쇄
소모리국밥, 성사1동과 함께 아동센터 정기 후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성사1동에 위치한 소모리국밥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소모리국밥은 성사1동 주민센터와 연계하여 매달 둘째 주 수요일 예안지역아동센터에 국밥 25인분을 후원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단순히 식사를 지원하는 것을 넘어,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함께 나누기 위한 뜻깊은 약속이다.

소모리국밥 관계자는 “가게를 찾는 손님들이 드시는 국밥 한 그릇이 곧 아이들에게도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와 함께 숨 쉬며 나누는 가게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도 훈훈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소박한 한 그릇이지만 큰 사랑이 담겨 있다”, “우리 동네에 이런 가게가 있다는 게 자랑스럽다”는 목소리도 들려온다. 주민들은 이번 나눔이 아이들에게는 든든한 힘이 되고, 어른들에게는 함께 사는 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소모리국밥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따뜻한 후원의 손길을 이어갈 계획이다. 국밥 한 그릇에 담긴 정성이 더 많은 이웃에게 전해져, 지역 곳곳에 따뜻한 변화가 퍼져가기를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