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사장 최호진)은 코에 뿌리는 비염 증상 치료제 ‘노즈원큐나잘스프레이’와 목에 뿌리는 인후염 증상 치료제 ‘모글원큐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노즈원큐는 부어올라 막힌 코막힘과 콧속 깊고 답답한 코막힘을 해결을 도와준다.
![]() |
| ▲ 뿌리는 비염 증상 치료제 노즈원큐’와 인후염 증상 치료제 ‘모글원큐’ [동아제약 제공][메가경제=이석호 기자] |
노즈원큐에는 부어있는 콧속 점막의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류를 줄여 코막힘 증상을 덜어주는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 성분과 콧속 깊은 곳에 있는 끈적하고 누런 콧물을 묽게 해줘 배출이 쉽게 도와주는 L-카르보시스테인 성분이 함유됐다.
노즈원큐는 코에만 국소적으로 작용해 졸음 걱정이 없다. 또한 무향과 멘톨향으로 구성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모글원큐는 인두염, 후두염, 구내염 등 염증 완화 및 살균과 함께 깊은 목 통증 해소에 도움이 된다.
모글원큐에는 염증 및 통증 감소효과와 국소마취 효과가 있는 벤지다민염산염 성분, 세균 성장 억제 효과가 있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성분 등이 함유됐다.
모글원큐는 프로폴리스향으로 상쾌함을 더 했다.
고성민 노즈원큐·모글원큐 브랜드 매니저는 “노즈원큐와 모글원큐는 코와 목에 직접 뿌리는 편의성과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복합 성분 처방으로 코막힘, 목 통증에 대한 효과를 높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