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이가부동산중개 MOU체결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1:00:51
  • -
  • +
  • 인쇄
교육훈련·자문·홍보 등 협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5일 서울사이버대 A동 3층 응접실에서 이가부동산중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 이은주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좌측에서 세 번째)과 김영철 이가부동산중개 대표(좌측에서 네 번째)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 간 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전문분야의 교육, 훈련, 자문, 홍보 등을 협력하기 로 했다. 또 이가부동산중개 임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서울사이버대에 위탁하는 산업체 위탁교육도 실시하게 된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교육 인프라 구축에 대한 상호의뢰 및 협력 ▲콘텐츠 산업 발전에 대한 상호의뢰 및 협력 ▲교육, 실습, 수련, 인턴십, 자문, 홍보 등 수행 시 인적·물적 자원 상호교류 ▲AI부동산빅데이터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중 우수한 인재를 이가부동산에 추천 및 취업 연계를 위한 제반 업무 수행 ▲기타 업무 협력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이가부동산중개 측에서는 김영철 대표, 이종민 상무가, 서울사이버대 측에서는 이은주 총장, 이재웅 협동총장, AI부동산빅데이터학과 신일진 학과장이 참여했으며, 구국모 대외협력부총장이 사회를 맡았다.

김영철 이가부동산중개 대표는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는 서울사이버대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에 최상의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이가부동산중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며,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우수한 교육 시스템과 노하우를 공유, 양측과 모두가 윈윈의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사이버대 AI부동산빅데이터학과에서는 이론 중심의 교육이 아닌 철저하게 활용 또는 응용 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