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새 프리미엄 브랜드 ‘the OPUS’ 런칭 기념…호작도 디자인 ‘복(福)봉투’ 증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1:17: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우리카드(사장 진성원)가 새 프리미엄 브랜드 ‘the OPUS(디오퍼스)’ 출시를 기념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복(福)봉투’를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복(福)봉투’는 조선시대 민화 ‘호작도’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봉투 중앙에는 집안의 평안과 복을 기원하는 호랑이와 까치를 배치하고, 곡선 형태의 바탕 디자인에는 곧 출시될 프리미엄 상품 ‘the OPUS silver(디오퍼스 실버)’의 고풍스러운 요소를 적용했다. 증정은 23일부터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 우리카드, 새 프리미엄 브랜드 ‘the OPUS’ 런칭 기념

우리카드 관계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호랑이와 까치 캐릭터의 원류인 호작도를 활용해 고객 호감도를 높였다”며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the OPUS’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he OPUS’는 라틴어로 ‘작품’을 뜻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작품처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다. 첫 상품인 ‘the OPUS silver’는 소비 성향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호 업종 혜택을 강화했으며, 장기 이용 시 혜택이 커지는 바우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중등 ‘오렌지리본’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강의 중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콕 집어 알려주는 ‘오렌지리본’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오렌지리본’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추천하는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처럼 시험에 반드시 나올만한 내용을 가이드 해주는 서비스다.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2

GC녹십자, 코로나19 mRNA 백신 국내 임상 1상 IND 제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코로나19 mRNA 백신 후보물질 ‘GC4006A’의 국내 임상 1상 임상시험계획서(IND)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제출했다고 22일 밝혔다. 연내 IND 승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내년 초 첫 투약 개시를 계획하고 있다.GC4006A는 질병관리청이 주관하는 ‘팬데믹 대비 mRNA 백신 개발 지원사업’ 선정

3

지씨씨엘, 서울대 신경·정신질환 유효성평가센터와 MOU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임상시험 검체분석 기관 지씨씨엘(GCCL, 대표 조관구)은 서울대학교 신경·정신질환 유효성평가센터(CLEVERcns, 센터장 천기정)와 신경·정신질환 임상 연구 및 제약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CNS(중추신경계) 질환 임상시험의 질적 수준 제고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