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가수 신성 신규 홍보대사 위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11:31:50
  • -
  • +
  • 인쇄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적극 동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가수 신성이 지난 2일(수), 홀트아동복지회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 2일, 본부 강당에서 위촉식을 개최하고 가수 신성을 비롯해 가수 채연, 뮤지션 육중완을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사랑과 나눔의 실천에 함께할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창립 70주년을 맞아 추진된 이번 위촉식에는 기존 홍보대사 윤택을 비롯해, 3명의 홍보대사 및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홍보대사들의 위촉을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신성 홍보대사는 평소에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왔다. 해외 의료 구호물품 전달, 고향인 충남 예산 지역 행사 출연료 전액 기부, SBS 사회공헌 프로그램 출연 등 공익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왔으며, 이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는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신성 홍보대사는 “평소 봉사는 내가 좋아서 하는 것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었는데, 홀트아동복지회와 좋은 뜻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70주년을 맞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는 진심 어린 위촉 소감을 전했다.

신성 홍보대사는 특히 중장년층에게 강한 공감과 친근한 이미지로 홀트아동복지회의 메시지를 보다 폭넓은 세대에게 전달하고, 나눔 활동에 대한 참여를 더욱 확대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4년 앨범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한 신성 홍보대사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와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로 대중의 인지도를 높이며 ‘대세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KBS1 ‘일꾼의 탄생 시즌2’에 출연해 농부 가수로서의 진정성 있는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신곡 ‘얼큰한 당신’의 인기를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정, 장애인과 지역주민, 해외취약 아동을 위해 전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NGO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