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바이오, ‘CPHI Korea 2025’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2:00:55
  • -
  • +
  • 인쇄
원료·제품 동시 선보이며 세계 22개국 바이어와 소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는 K-건기식의 영향력을 볼 수 있는 ‘2025 세계제약바이오건강기능산업 전시회(이하 ‘CPHI Korea 2025’)’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 ‘2025 세계제약바이오건강기능산업 전시회’ 보람바이오 현장 부스 [사진=보람그룹]

지난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CPHI Korea 2025’는 글로벌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을 아우르는 대표 B2B 전시회다.

올해 전 세계 22개국 418개 업체와 80개국 1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보람바이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글로벌 수준의 원료 기술력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일반 식품 확장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통합 천연물 기반 통합 솔루션 바이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보람바이오의 대표 원료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근력 향상와 혈류 개선에 기여하는 수박추출물, 관절 건강을 위한 지방산복합물(FAC), 골격근 강화를 위한 발효유청단백분말 등 다양한 자체 개발 원료를 전시한다. 특히 수박추출물은 지난 ‘서울푸드2025’에 이어 국내외 바이어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위장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는 정향추출물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소엽추출물도 소개된다.

정향추출물은 위장내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제균효과가 확인돼 주목을 받고 있으며, 소엽에서 추출한 로즈마린산 성분 역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평가받고 있다. 

또 지난달 말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의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군도 선보인다.

‘닥터비알’은 보람바이오의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에 맞춘 맞춤형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멀티비타민 이뮨, 리포좀 비타민C 프리미엄,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오메가3, 칼마디K2, 관절FAC뿐만 아니라 신제품 라인업을 추가 공개한다.

보람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핵심 원료군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연구 기반과 적용 가능성을 강조하며 글로벌 제약·건강기능식품 기업들과의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CPHI Korea 2025’ 참가를 통해 보람바이오의 원료 기술력과 건강기능식품의 경쟁력을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라며, “원료부터 건강기능식품, 일반 식품까지 연결되는 통합 솔루션 바이오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