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햬보험,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12:56:0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브랜드 캐롯은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건강한 일상의 변화를 응원하는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 속도에 맞춰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가벼운 달리기를 통해 꾸준함과 자기관리 즐거움을 경험하고, 일상 속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실천하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자료=한화손해보험]

 

'당신이 만들어온 오늘에, 달리기를 더해보세요'라는 프로젝트 핵심 메시지에는 작지만 지속적인 실천의 삶이 건강한 변화를 이끈다는 의미가 담겼다.

 

참가자는 한화손해보험 캐롯앱과 런데이앱을 모두 다운로드해 회원가입을 완료한 뒤, 다음달 2일까지 두앱에서 각각 이벤트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이후 3일부터 4주 간 총 열번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완주자에게는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완주를 통해 제공되는 주요 상품으로는 세계 3대 미항이자 세계7대 마라톤으로 꼽히는 시드니 마라톤 풀코스 참가권(1명)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다낭 마라톤 하프코스 참가권(1명)이 포함됐다.

 

두 마라톤 상품은 모두 왕복 항공권, 숙박, 사전 러닝 트레이닝, 여행자보험이 함께 제공되며, 총 10회 러닝 동안 누적거리 100km를 달성한 참가자만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러너 성장을 돕는 '런린이 성장 프로그램 10K 러닝 클래스'와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선글라스, 모자 등 러닝을 즐기는 참여자를 위한 실용적 리워드가 마련돼 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고객이 스스로의 일상 속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한화손해보험 캐롯은 앞으로도 보험의 본질적 기능을 넘어 고객 삶 전반에 건강한 습관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지털 브랜드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APEC 정상회의 앞두고 ‘철도시설·치안 점검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22일 철도특별사법경찰대와 함께 역사 및 철도시설을 대상으로 합동 순회점검을 펼치며 철도안전 강화에 본격 나섰다. 이날 점검은 대규모 국제행사 중에 발생할 수 있는 테러·화재 등 재난 위험에 대한 선제적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됐다. 에스알과 철도경찰은 SRT 주요 정차역과

2

한솥도시락, ‘2025년 햅쌀’ 전 가맹점에 공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2025 신동진 단일품종 햅쌀’을 전 가맹점에 공급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품질 좋은 ‘신동진 단일 품종 햅쌀’을 지속 사용해오고 있다. 신동진 단일품종 햅쌀은 일반 쌀보다 쌀알이 굵고 통통해 뛰어난 식감과 밥맛을 자랑한다. 한솥도시락은 밥맛이 도

3

에어프랑스, 페이스트리 셰프 얀 쿠브레 협업 비즈니스 클래스 디저트 메뉴 공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에어프랑스가 프랑스 유명 페이스트리 셰프 얀 쿠브레(Yann Couvreur)와의 첫 협업을 통해 프렌치 디저트의 예술성과 정통성을 전 세계에 알린다. 파리 출신의 얀 쿠브레 셰프는 카레 데 푀이앙(Carré des Feuillants), 파크 하얏트 파리 방돔(Park Hyatt Paris Vendôme), 에덴 록(Eden R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