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S24와 세계 여행을 떠나요~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21 13:02:34
  • -
  • +
  • 인쇄
LG유플러스-삼성전자, 팝업 전시 공동 진행

[메가경제=이동훈 기자]갤럭시 S24 시리즈의 출시를 앞두고, LG유플러스와 삼성전자가 공동으로 팝업 전시를 열었다. 전시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LG유플러스의 '일상비일상의틈byU+', '일상의 틈 강남점', 삼성전자의 '삼성 강남' 등 세 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의 콘셉트는 '세계 여행'이다.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 간 전화 통화 시, 실시간으로 양방향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실시간 통역' 기능을 고려한 것이다.

또한 각 공간별로 특색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틈 지하 1층은 일본 전통 놀이를 체험하고 촬영한 사진들을 합성하며 '포토 어시스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호젠지요코초', 메뉴를 주문하는 상황을 통해 'AI번역·통역'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사전예약 상담이 가능한 '야시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틈 1층은 '노트 어시스트'와 '텍스트 변환 어시스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게이트', 숨겨져 있는 스마트태그를 찾으며 '댕댕이 에디션 with 포동'을 체험할 수 있는 '파크', 물건을 구매하는 상황을 통해 '실시간 통역'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마켓'으로 꾸려졌다.

일상의 틈 강남점은 런던 브릭레인 거리로 구현된 공간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존과 포토존을 운영한다. 체험을 위해 방문한 고객에게 포토존 위치와 촬영 관련 안내를 영어로 진행해, 자연스럽게 'AI번역·통역'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 강남은 한국 공항 콘셉트의 공간에서 세계 여행을 시작하는 출발지의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 공간이 모두 강남역 인근인 점을 고려해 연계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공간에서는 첫 방문지임을 알리는 고객에게 여권을 제공하며, 많은 공간을 방문하며 여권에 스탬프를 모으는 고객에게 캐리어 모양 파우치를 증정한다. 틈에서도 별도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 3개 이상 획득한 고객에게 여행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고, 세계 여행을 떠나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틈에서만 진행했던 갤럭시 스마트폰 팝업을 삼성 강남과 일상의 틈으로 확장, 차별적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사전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LG유플러스만의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