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8일 10년 만에 인천국제공항에 재입점한 것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한 달간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비대면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트래블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KB스타뱅킹에서 500달러이상 환전을 신청하고 ‘KB국민은행 X 인천국제공항’ 퀴즈정답을 맞추면 된다. KB국민은행은 당첨자 2024명에 여행용 담요·목베개, 칫솔치약세트 포함 ‘트래블 굿즈’를 증정한다.
![]() |
▲KB국민은행이 8일 10년 만에 인천국제공항에 재입점한 것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한 달간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
또 인천국제공항지점·출국장 환전소에서 300달러이상 외화를 구매하거나 KB스타뱅킹에서 300달러이상 환전 신청하고 인천국제공항지점·출국장 환전소에서 받은 6만8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환전 파우치를 지급한다.
더불어 인천국제공항지점 및 입국장 환전소에서 외국통화를 판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 우대혜택도 제공한다. USD·JPY·EUR 주요 3개 통화에 대해서는 70% 환율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고 THB·CNY·GBP·CAD·AUD·NZD·HKD·SGD·CHF의 경우 50% 우대를 적용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입점의 기쁨을 함께하며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환전 신청 고객의 신속한 외화 수령과 출국을 위해 외화 QR 수령 시스템을 도입했다. KB스타뱅킹에서 사전 수령 희망 외화와 권종을 신청하면 QR 수령증을 주는데 이를 공항 환전소에서 QR 스캔하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게 외화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