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브랜드 톱7’ 안과 1위는?...김안과병원부터 압구정성모안과의원까지 순위 각축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5 09:00:4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고의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 톱7' 안과 부문 1위에 김안과병원이 선정됐다고 5일 발표했다.

 

▲ ‘K-브랜드 톱7’ 이미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을 통해 자체 개발한 ‘K-브랜드 톱7’은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K-브랜드 톱7’ 안과 부문은 김안과병원이 1위에 등극한 가운데, 2위 드림성모안과의원, 3위 누네안과병원, 4위 예본안과의원, 5위 강남성모안과의원, 6위 실로암안과병원, 7위 압구정성모안과의원 등이 영예를 차지했다.

2025년 3월 1일부터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876만 5840건을 대상으로 조사된 ‘K-브랜드 톱7’ 안과 부문은 트렌드(Trend)·소셜(Social)·미디어(Media)·커뮤니티(Community)·긍부정(Positive/Negative) 인덱스 등의 핵심 빅데이터에 대한 가중치 배제 합산 수치로 산출됐다.

한편, 2016년 4월에 설립된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매년 주요 기업과 개인에 대한 빅데이터 평가 수치를 토대로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LG트윈스 한국시리즈 V4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4번째 통합 우승(V4)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오는 16일(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2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고객신뢰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주관하고 JTBC가 후원하는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오뚜기의 라이트앤조이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당·지방·열량·나트륨을 줄

3

이랜드 뉴발란스, 플라잉77구스다운 ‘WAY TO PEAK’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진행된 사전 오프닝 행사에는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 에스파 윈터, 메이저리거 김하성, 프로야구 선수 원태인, 모델 안현민이 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