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브릭, '콘텐츠 코리아' 참가...맞춤형 AI 이미지 생성 솔루션 체험 제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1 14:18:24
  • -
  • +
  • 인쇄
SaaS 솔루션 전시, 고객사 전용 학습 기반 최적화 이미지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멤버십 기업인 ㈜커넥트브릭이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콘텐츠 코리아 2024(CONTENTS KOREA 2024)’에 참가해 맞춤형 AI 이미지 생성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미지=커넥트브릭

 

커넥트브릭은 고객사 맞춤형 AI 이미지 생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전문 기업으로 고객사 이미지 데이터를 학습하는 전용 AI 모델을 개발해 고객 요구에 최적화된 이미지 생성 서비스를 하고 있다. 고객사 맞춤 데이터학습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기술을 적용해 기존 AI 모델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고화질 이미지를 생성해 시간 및 비용 절감으로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커넥트브릭은 참관객 대상 맞춤형 AI 이미지 생성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미지가 많이 활용되는 광고, 마케팅, 커머스, 게임, 건축, 건설 등의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AI 생성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기업 데이터를 학습한 맞춤형 컨트롤러의 데모 서비스와 맞춤형 PoC 등 도입 프로세스도 시연될 예정이다.

장홍석 커넥트브릭의 대표는 "그동안 고품질 AI 이미지 생성 기술 개발과 검증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 왔다”며 “박람회 현장에서 QR코드로 개인이나 가족, 반려동물의 사진을 AI 캐릭터로 변환해 사진을 출력하거나 이메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AI와 신기술에 관심있는 참관객들이 자사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고 전했다.

커넥트브릭이 참여하는 ‘콘텐츠 코리아 2024’는 콘텐츠 IP의 활용과 2차 산업화의 신시장 개척을 목표로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산업 박람회다. 콘텐츠 기업들의 실질적인 콘텐츠 비즈니스 판로 개척과 해외 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 발굴을 주제로, 콘텐츠 제작과 활용에 중점을 둔 융합 서비스 개발과 유관 종사자들의 사업 확장을 지원한다.

현재 커넥트브릭이 멤버십 기업으로 지원받는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신기술 융합콘텐츠 분야 기업의 성장을 위한 입주 공간 지원, 제작시설 이용,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테슬라 차량 돌진, 대전 신세계백화점서 10중 추돌...1명 사망
[메가경제=정호 기자] 테슬라 차량이 대전 신세계백화점 앞 도로에서 멈춰 있던 차량을 들이받아 10중 추돌사고를 일으켰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1명이 숨지고, 15명이 다쳤다. 대전 유성경찰서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8일 오후 1시 50분경 정지 신호에 따라 차량들이 서행하거나 정차해 있던 중에 발생했다. 당시 테슬라 차량이 갑자기 돌진하면서 오토바이

2

최태원 회장 "운영개선과 본업 지식 쌓아야 AI 선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 회장과 최고경영자(CEO)들이 각 사가 추진하는 사업의 운영개선(Operation Improvement, ‘O·I’)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고, 메모리반도체와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등을 기반으로 다가오는 AI 시대 주도권 확보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구조 재편을

3

세라젬, CES 2026서 9개 제품으로 12개 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AI·스마트홈·디지털헬스·뷰티테크·푸드테크·가전 등 6가지 영역에 걸쳐 총 9개 제품으로 12개의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CES 혁신상은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가 기술력·디자인·혁신성을 종합 평가해 수여하는 글로벌 어워드로, 세라젬은 2024년부터 참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