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 TV와 오디오 공급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14:20:33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삼성전자가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F1 싱가포르 그랑프리 '에 프리미엄 TV와 오디오를 공급했다고 24일 밝혔다.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전 세계에서 약 30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로 밤에 도심 한복판 스트리트 서킷에서 진행되는 나이트 레이스로 유명하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 그랑프리에 2년 연속 TV 공급 파트너로 참여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500대 이상의 최신형 NEO QLED·OLED·UHD TV와 오디오를 스카이 스위트, 라운지 등 경기장 내 전용 구역에 설치했다.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폭이 좁고 코너가 많아 시야가 제한되는 시가지 서킷에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람객들은 전용 구역 곳곳에 설치된 삼성전자 TV와 오디오를 통해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주요 경기 장면과 실시간 정보를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었다.

 

장석우 삼성전자 싱가포르 법인장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스포츠 이벤트인 F1 싱가포르 그랑프리를 찾은 현지 및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삼성전자의 몰입감 넘치는 TV와 오디오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