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로 2주 연속 완판 흥행 돌풍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8-14 14:32:38
  • -
  • +
  • 인쇄
'쇼킹 프라이스' 제습기,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등 여름 시즌 주요 제품 완판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가 2주차에도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8월 8일에 공개한 2주차 '쇼킹 프라이스' 10개 제품 중 ▲인버터 제습기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키친핏(596L)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902L) ▲세라믹 전자레인지 ▲2.1 ch 사운드바 등 6개 제품이 전량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기온과 습도가 모두 높은 한증막 더위가 이어지며 '인버터 제습기'는 공개와 동시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되고, '무풍 시스템에어컨'도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여름철 식자재 보관에 유용한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역시 빠른 속도로 물량이 소진됐다.

2주차는 1주차 5개 제품 완판 보다 1개 제품이 더 늘어난 것으로 이런 인기 비결은 삼성전자 AI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 때문으로 보인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쇼킹 프라이스' 제품은 매주 목요일마다 한정 수량으로 공개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삼성전자는 3주차 '쇼킹 프라이스' 제품으로 1주차와 2주차에 빠른 속도로 완판을 기록했던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키친핏 ▲아가사랑 세탁기 ▲2024 크리스탈 UHD 등을 앵콜 제품으로 선보이며 흥행 릴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게이밍 OLED G6 모니터 ▲갤럭시 워치5 프로(45mm) ▲갤럭시 탭 S9 FE 5G ▲갤럭시 북3 Go 5G 등 총 8개의 품목을 특가로 판매한다.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는 삼성전자의 다양한 AI 제품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가전, TV, 모바일, IT 등 다양한 AI 제품 17개 품목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품목별 최대 10만원 동시구매 할인 혜택과 삼성전자 멤버십 최대 400만 포인트에 더해, 프리미엄 모델 구매 시에는 최대 15만 포인트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AI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구매 시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110만원을 보상해주는 'Galaxy 바꿔보상'도 운영해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AI 제품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이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난주의 인기에 이어 5개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신 만큼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의 남은 기간동안 더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안전 문화 확산 위한 '안전보건경영 선포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대전시 대덕구 소재 대전공장에서 ‘안전보건경영 선포식’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전날 오후 행사에는 이준길 대전공장장을 비롯해 노사 관계자, 임직원, 협력사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선포식은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경영 기조를 공유하고, 선제

2

라엘, 취약계층 지원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캠페인...여성청결제 500개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여성 청소년의 위생·건강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여성청결제 500개를 전달했다. 21일 라엘에 따르면 ‘디렉터파이 착한박스’는 화장품 성분 분석 콘텐츠로 알려진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가 2016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한 해 동안 성분과 제품

3

NH투자증권, 30억 고액자산가 6000명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30억원 이상 고액자산가 고객이 6000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4일 기준 30억원 이상 고액자산가 수는 6323명으로 2024년 말 대비 51% 증가한 수치로 빠른 속도로 자산관리(WM)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H투자증권 WM사업부는 30억원 이상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VI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