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에 편안한 눈을 더하다…키즈폰 ‘춘식이2’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09 14:45:38
  • -
  • +
  • 인쇄
자녀 위치 실시간 확인 및 키즈폰 제어 기능 강화, 소통 및 보상 기능 신규 제공

[메가경제=이동훈 기자]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이하 엘지유플러스)는 9일 눈이 편한 아동 전용 엘티이(LTE) 스마트폰 ‘춘식이2’를 내놨다. 삼성전자 갤럭시A24 모델을 기반으로 한 키즈폰으로, 카카오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 테마를 적용했다.


현대인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디지털 홍수’ 속에서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 수많은 디지털 기기를 사용한다.

이처럼 현대인들의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눈이 나빠지거나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심할 경우 안구 노화가 가속화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기기에서 나오는 청광(靑光) 혹은 청색광(靑色光)이라 불리는 ‘블루라이트’가 눈을 악화시키는 요인이란 연구결과도 있다.  

 



엘지유플러스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강화해 눈의 피로도를 줄였다” 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6.5인치 풀에이치디(FHD) 대화면 디스플레이, 최대 5천만화소급 트리플 카메라, 손 떨림 방지 기능(OIS), 128GB 내장 메모리, 4GB 램, 5천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며 “엘지유플러스 자녀 보호 전용 앱 ‘키위플레이+’를 통해 자녀 위치 실시간 조회 기능을 더하고, 스마트폰 과사용·유해콘텐츠 방지 기능 등도 개선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춘식이2 키즈폰의 출고가는 39만6천원으로 책정됐다. 오는 10일부터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판매한다.

엘지유플러스 직원들이 직접 10일 12시, 18시에 공식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를 통해춘식이2의 스펙과 기능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박준수 엘지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은 “지난 7년간 키즈폰을 운영하면서 파악해온 부모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미디어 사용시간과 용돈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했다“라며, “향후 유익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풍부하게 추가하여 부모와 자녀 모두의 만족도가 높은 키즈폰으로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