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그룹, 장애인표준사업장 '그린주의'와 디자인 업무 협약 체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0 15:02:4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JW그룹이 장애인 고용 창출을 위한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사회적기업 '그린주의'와 디자인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그린주의는 JW홀딩스,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 JW그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 홍보물에 대한 디자인과 인쇄를 담당한다.
 

▲ JW그룹, 그린주의 각사 로고


이와 함께 JW그룹은 그린주의와 협력해 국제산림관리협회(FSC)가 인증한 친환경 용지를 각종 디자인 제작물에 적용할 계획이다.

JW그룹 관계자는 "JW그룹은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활동 참여 확대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의 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06년 설립된 그린주의는 기업 활동에 필요한 각종 자재 구매 대행을 비롯해 디자인·인쇄, 광고홍보, 실내건축공사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상시근로자의 30% 이상이 장애인으로 구성된 장애인표준사업장으로 취약계층에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경영 목표로 삼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 ‘Copilot’ 전문기술 역량인증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AI클라우드 전문기업 티디지는 마이크로소프트 Copilot(이하, 코파일럿) 전문기술 역량 인증(Microsoft Copilot specialization)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AI전문기업 라온피플 자회사 티디지는 다양한 산업군에 대한 도입 경험과 성공 사례를 축적했으며, 올해 전문기술 역량 인증까지 확보하는 등 코파일럿에

2

에어로케이 강병호 대표, 일본 이바라키현 친선대사 위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지난 10월 31일 일본 이바라키현청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강병호 대표이사가 이바라키현 친선대사로 공식 임명되었다고 3일 밝혔다. 위촉식에는 이바라키현 지사와 현청 영업전략부 관계자, 에어로케이항공 임원진 등이 참석했으며, 행사 현장은 우호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이바라키현 지사와 강병호 대표가 영어로 자연

3

검찰, '고려아연 유상증자 불공정거래 의혹' 미래에셋증권·KB증권 압수수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검찰이 고려아연의 지난해 유상증자 과정에서 불공정거래가 있었던 정황을 포착하고, 주관사였던 미래에셋증권과 KB증권을 포함해 압수수색에 착수했다. 4일 법조계와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은 이날 오전 고려아연 본사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으며, 함께 주관 업무를 맡았던 미래에셋증권과 KB증권 본사도 동시에 수색 대상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