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복날 시즌 맞이 풍성한 이벤트 마련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15:17: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복날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초복, 중복 등 복날에 맞춰 7월 한 달간 '뿌복위크 - 복날엔 bhc 치킨이지' 이벤트를 두 차례에 나눠 진행한다.
 

▲ bhc 치킨, 복날 시즌 맞이 풍성한 이벤트 마련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골드킹+치즈볼+콜라(1.25L)’ 세트를 찜한 후 하트가 보이게 이미지를 캡처한다. 다음으로 스토리 스티커에서 ‘bhc 치킨’, ‘초복’, ‘중복’, ‘복날’, ‘뿌링이’ 중 1개의 키워드를 검색해 지정된 뿌링이 GIF 스티커를 활용해 캡처한 이미지를 꾸민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복날엔bhc치킨이지)를 포함하여 bhc 치킨 공식 계정과 친구를 태그해 스토리에 업로드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복날엔 bhc치킨이지' 멘트와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bhc 치킨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프리미어 디럭스+플레이랩 숙박권(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2명) △골드킹+치즈볼+콜라(1.25L)(1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6일(금)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DM을 통해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또한, 중복 시즌을 맞아 7월 23일부터 28일 진행될 두 번째 이벤트도 함께 예고됐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더 라운지 클래식 코스(1인 2매, 1명) △오쏘몰 이뮨 멀티 비타민 30일(2명) △맛초킹+치즈볼+콜라(1.25L)(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두 차례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100만원, 1명)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2명) △쏘마치+치즈볼+콜라(1.25L)(25명)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bhc 치킨은 더위를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사랑의열매’와 콜라보해 치킨 나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bhc 치킨과 사랑의열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사랑의열매 이벤트 게시글에 더위 극복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후 이를 캡처해 캐치시큐 폼에 업로드하면 된다. 캐치시큐 폼은 ‘사랑의열매’ 계정 프로필 상단 링크에 있다. 참여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뿌링클 치킨(40명)’을 제공한다.

bhc 치킨 복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bhc 치킨 관계자는 “복날 이벤트를 통해 더위를 조금이나마 잊고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bhc 치킨과 함께 맛있게 에너지를 보충하며 올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