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온(LEITSON), 부동산프롭테크 플랫폼 오는 6월 19일 정식 출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5:27:0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리얼에셋코어(REAL ASSET CORE)는 실물 자산 기반 해외 부동산 투자 플랫폼 ‘리츠온(LEITSON)을 오는 19일 정식 출범한다고 16일 밝혔다. 

 


리츠온은 주식회사 리얼에셋코어가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로, 동남아 주요 관광지의 숙소에 소액으로 투자하고 수익을 배당받을 수 있는 모바일 중심의 실물 자산 투자 서비스다.

리얼에셋코어는 지금까지 누적 1만5000명 이상의 투자자를 모집하며 국내 실물 자산 투자 시장에서 성과를 입증해온 기업이다.

리츠온은 리얼에셋코어의 기존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든 투자 과정을 더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 투자 신청, 전자계약, 수익 배당 확인, 포트폴리오 관리 등 전 과정을 모바일 앱에서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츠온은 동남아 지역의 인기 휴양지에 위치한 숙소를 자체 검토 및 현지 운영 파트너십을 통해 선별하고, 이를 투자 상품으로 구성한다. 투자자는 해당 숙소의 운영 수익을 기반으로 정기적인 배당 수익을 분배받으며, 일부 상품은 일정 기간 이후 매각 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리얼에셋코어(REAL ASSET CORE)는 실물 자산에 기반한 해외 부동산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공유숙박 자산에 대한 투자 구조 설계와 현지 운영 관리에 특화된 노하우로 누적 투자자 1만5000명 이상을 확보하며 실물 기반 수익형 투자 시장에서 안정성과 신뢰를 동시에 입증해 왔다.

리얼에셋코어는 플랫폼 정식 론칭에 맞춰 여러 이벤트와 온라인 설명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황동준 대표는 “기존 시스템은 이미 수천 명의 투자자들이 경험한 바 있으며, 리츠온은 이를 보다 대중적이고 접근성 높은 형태로 재구성한 브랜드”라며 “특히 실물 기반 자산에 투자하고자 하는 중장년층,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