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켓팅, 리워드하우스에 새로운 트래픽 상품 ‘네츄럴’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5:49:1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픽켓팅’이 운영하는 리워드하우스에서 새로운 트래픽 상품 ‘네츄럴’을 출시했다. 네츄럴은 픽켓팅과 계약을 맺은 다양한 매체사(app) 중 가장 효율적인 매체를 선별하여 트래픽을 주문하는 자동화 서비스다.

 


픽켓팅에 따르면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유입 키워드를 활용하여 트래픽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의 광고 트래픽과 달리, 자연유입을 기반으로 한 트래픽은 검색 순위 반영에 더욱 효과적이며, 보다 자연스러운 유저 유입을 유도할 수 있다.

픽켓팅 관계자는 “네츄럴 서비스는 최적의 매체를 자동으로 선정하여 트래픽을 집행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광고주가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며 “특히, 자연유입 트래픽을 원하는 광고주들에게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워드하우스는 기존에도 다양한 트래픽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이번 ‘네츄럴’ 출시를 통해 더욱 정교한 트래픽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