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신규 광고 티저 영상 조회수 300만 돌파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15:58:49
  • -
  • +
  • 인쇄
'김우빈 국카대표 발탁'…본편 13일 공개 예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지난달 공개한 신규 광고 캠페인 티저 영상이 공개 이후 빠른 확산세를 보이며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은 ‘김우빈 국가대표 발탁!’이라는 문구를 ‘김우빈 국카대표 발탁!’으로 재치 있게 변주한 언어 유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짧은 영상이지만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KB국민카드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방향성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끌어냈다.
 

▲ [사진=KB국민카드]

특히 KB국민카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우빈은 절제된 연기와 강한 존재감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공개 이후 댓글을 중심으로 한 시청자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국가대표인 줄 알았는데 국카대표라니 이런 센스 좋아요”, “영상에서 다 보여주지 않아서 오히려 더 궁금해졌어요”, “김우빈 특유의 건강하고 스마트한 에너지가 KB국민카드와 찰떡이네요”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광고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본편에서는 국카대표급 혜택을 구체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본편을 오는 13일부터 주요 SNS 채널과 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본편에서는 KB국민카드가 제시하는 카드 선택의 새로운 기준인 ‘국카대표급 카드의 세 가지 룰’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설 맞아 ‘철로변 이웃’에 명절 나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설 명절을 앞두고 철로변 소외이웃을 위한 ‘2026년 설맞이 사랑의 나눔 활동’을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에서 공단은 서울, 부산, 대전, 광주, 원주 5개 지역 철로변 복지기관 16개소를 방문하여 약 18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한다. 이번 후원은 취약계층의

2

하림, 저칼로리부터 야식까지 명절 간편식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연휴를 앞두고 가정 간편식(HMR) 수요가 확대되는 가운데 하림이 명절 맞춤형 제품군을 제안했다. 차례 음식 외에도 연휴 기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요리와 야식, 술안주 수요를 겨냥한 구성이다. 고칼로리 명절 음식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영양 균형도 강조했다. 하림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대체 식재료로

3

교촌, 노랑풍선과 손잡고 ‘치킨 체험 여행’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여행사 노랑풍선과 협업해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0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에서 대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사가 공동 기획한 여행 상품과 연계해 미식과 여행을 결합한 형태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