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 데이’ LG 트윈스전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6:07:3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 경기에서 ‘교촌1991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서는 고객들과 교촌의 사회공헌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 40명을 초청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교촌치킨앱에서 구단 콘셉트가 반영된 ‘교촌1991 브랜드 데이’ 초청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객 200명을 선정, 경기 관람권과 구단 콜라보 응원 용품 등 선물을 제공했다.

 

현장에서는 투수체험, 포토존 부스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경기장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클리닝 타임에 진행된 ‘교촌치킨 박스 쌓기 이벤트’ 우승자에게는 교촌치킨 한달 이용권(허니 한마리 상품권 30매)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응원에 열기를 더했다.

 

이번 ‘교촌1991 브랜드 데이’에는 초청 고객 이외에도, 특별한 손님이 초대됐다. 교촌의 사회공헌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아동·청소년 40명의 학생들을 초청해 잊지 못할 여름방학을 선사했다. 아이들은 이날 교촌치킨을 먹으며 야구 경기를 직관하고 현장 이벤트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 현장에 초대된 지역아동센터 학생은 “제 꿈이 야구 선수가 되는 것인데 이렇게 직접 야구장에서 뜨거운 응원 열기를 느끼며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게 돼 정말 즐거웠다”, “초대해준 교촌치킨에 고맙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데이는 스포츠 마케팅을 넘어 따뜻한 나눔의 정을 나눈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교촌은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며 의미 있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