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설 앞두고 '테라' 마케팅 강화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9 16:12: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를 중심으로 가격 경쟁력과 실용성을 강조한 마케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고물가와 경기 둔화로 명절 장보기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초저가 한정판 제품과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테라 321ml 캔(321ml×24캔)’을 출시한다. 테라 출시일인 3월 21일을 상징하는 용량을 적용한 한정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2월 첫째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용 채널에서 박스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

 

명절 연휴 가족 단위 소비를 겨냥한 신규 패키지도 내놓는다. ‘테라 냉장고 팩’은 냉장고에 박스째 보관한 뒤 한 캔씩 꺼내 마실 수 있도록 디스펜서 형태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35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2월 셋째 주부터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다.

 

현장 판촉 행사도 확대한다. 2월 한 달간 주요 제품인 453ml 캔을 대상으로 쿠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명절 음식 보관에 활용할 수 있는 밀폐용기 기획상품과 대량 장보기에 적합한 타포린백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테라 미니 쏘맥타워’ 경품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넉넉한 장보기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한정판 제품과 신규 패키지, 할인 및 증정 행사를 통해 명절 수요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

2

크라운해태, 2026년 한음회 전국 순회 첫 무대 광주 공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는 임직원과 국악 명인·명창들이 함께 꾸민 ‘제7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공연을 지난 28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음회는 크라운해태 임직원들이 전통음악을 직접 배우고 무대에 올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문화경영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지난해 광역시를 중심으로 연 4회 운영하던

3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신규 서버 최초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인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통합 서버 ‘월드(World)’를 처음으로 오픈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기존 서버의 진입 장벽을 피해 빠른 성장 쾌감을 새롭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