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가을을 맞아 외환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
▲[사진=하나은행] |
먼저 가을을 맞아 헤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추석맞이 강추(秋) 환전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인천국제공항 제1·2터미널 영업점 및 환전소에서 외화로 환전하는 고객들은 물론 이곳에서 ‘하나은행의 환전지갑’으로 신청한 외화를 수령하는 고객들은 ▲신세계이마트 10만원 상품권 ▲배달의민족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유럽·홍콩·태국·싱가포르·호주·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10월말까지 ‘다(多) 통화 환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영업점과 하나원큐, 인터넷뱅킹, 하나머니 등 비대면 채널로 10종 통화(EUR, HKD, THB, SGD, GBP, AUD, CAD, CHF, NZD, CNY)를 미화 환산 100불 이상 환전하고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고 싶은 가을 여행지를 투표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해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또 오는 5일부터 11월말까지 하나원큐와 인터넷뱅킹, 하나EZ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해외송금 ▲환전지갑▲FX마켓 등 3가지 외환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외환 e-프리퀀시’를 발급한다.
해외송금, 환전지갑, FX마켓 중 2가지 외환서비스 프리퀀시 완성(5회 스티커 적립)과 미션상품인 ‘밀리언달러 통장’과 ‘일달러 적금’ 신규가입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하나머니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