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가을맞이 3종 ‘외환 이벤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6:39:4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하나은행이 가을을 맞아 외환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먼저 가을을 맞아 헤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추석맞이 강추(秋) 환전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인천국제공항 제1·2터미널 영업점 및 환전소에서 외화로 환전하는 고객들은 물론 이곳에서 ‘하나은행의 환전지갑’으로 신청한 외화를 수령하는 고객들은 ▲신세계이마트 10만원 상품권 ▲배달의민족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유럽·홍콩·태국·싱가포르·호주·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10월말까지 ‘다(多) 통화 환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영업점과 하나원큐, 인터넷뱅킹, 하나머니 등 비대면 채널로 10종 통화(EUR, HKD, THB, SGD, GBP, AUD, CAD, CHF, NZD, CNY)를 미화 환산 100불 이상 환전하고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고 싶은 가을 여행지를 투표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해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또 오는 5일부터 11월말까지 하나원큐와 인터넷뱅킹, 하나EZ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해외송금 ▲환전지갑▲FX마켓 등 3가지 외환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외환 e-프리퀀시’를 발급한다.

 

해외송금, 환전지갑, FX마켓 중 2가지 외환서비스 프리퀀시 완성(5회 스티커 적립)과 미션상품인 ‘밀리언달러 통장’과 ‘일달러 적금’ 신규가입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하나머니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