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신규 전설 영웅 브레넌 업데이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2 16:41:0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영웅 ‘브레넌’을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솔레이즈 섬 바이킹 출신인 ‘브레넌’은 ‘모르간’의 음모에 동조해 ‘카멜롯’을 침공한 다섯 왕 중 하나다. ‘크롬 크루아흐’의 힘을 받아들인 후 신체 일부가 변이 되자 잘못된 걸 뒤늦게 깨닫지만, 군도인들의 오랜 기근을 끝낼 수만 있다면 이러한 본인의 희생이 가치 있을 것이라 믿는 인물이다.

 

▲ <사진=넷마블>

 

‘브레넌’은 강력한 보호 스킬인 배리어를 바탕으로 적을 도발하여 행동을 방해하고, 아군의 방어력을 증가시켜 전투를 안정적으로 이끌어 간다. 이에 보호 효과를 겸비한 영웅들이 적격인 장비 던전 ‘아폴레이아의 요람’, 그리고 PvP 콘텐츠인 ‘아레나’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픽업 소환 등 다양한 ‘브레넌’ 이벤트가 15일까지 열린다. 가장 먼저 ‘브레넌’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해당 던전 클리어 시 지급하는 ‘축전의 주화’를 모아 ‘전설 영웅 선택 소환서’, ‘전설 유물 조각 소환서’, ‘스페셜 소환서’, ‘유물 소환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브레넌’ 성장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브레넌 성장 달성 이벤트’, ‘브레넌’과 함께 ‘얼어붙은 평원’을 클리어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브레넌 수행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4월 출석부 ‘개화하는 초목’이 새로 오픈돼 총 21일 출석 시 ‘스페셜 소환권’ 10개와 크리스탈 15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하는 만우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페셜 소환서’, ‘유물 소환서’가 포함된 ‘장난꾸러기의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銀,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경주시 소재 농협교육원에서 전국 영업본부 본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서민·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금융의 온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포용적 금융으로의 대전환’을

2

KB국민카드, 생성형 AI 구독 고객 413%↑…2년 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카드는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2년간 생성형 AI 유료 구독 고객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최근 2년간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생성형 AI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34만8000명의 데이터를 분석

3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