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진국육수 3종 출시…육수형 제품군 확대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2 17:54:48
  • -
  • +
  • 인쇄
소고기양지‧멸치해물‧닭고기 육수, CJ더마켓에서 18일부터 기획전

CJ제일제당은 국물 요리 신제품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골곰탕‧한우사골곰탕 등 기존 육수형 메뉴를 떡국‧만둣국 등 요리 밑국물로도 활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내놓은 제품이라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 비비고 진국육수 3종 [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진국육수는 ‘소고기양지 육수’와 ‘멸치해물 육수’, ‘닭고기 육수’ 세 가지다. CJ의 육수추출 기술로 국물을 우려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재료들을 별도로 우려내는 번거로움이나 물을 섞고 추가로 조미할 필요 없이 그대로 부어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비비고 소고기양지 육수는 소고기양지와 마늘‧대파를 넣고 오래 우려낸 육수다. 소고기뭇국, 샤브샤브 등 맑은 국물 요리에 적합하다. 비비고 멸치해물 육수는 국내산 멸치‧디포리‧건새우 등을 우려내 잔치국수‧된장찌개 등에 알맞다.

비비고 닭고기 육수는 국내산 닭고기‧닭뼈 등을 우려내 닭칼국수‧초계국수 등을 요리할 수 있다. 신제품은 모두 상온 제품으로 가정뿐 아니라 휴가지나 캠핑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12일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연다.

지승현 CJ제일제당 비비고브랜드그룹 HMR 팀장은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은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비비고 국물 요리 활용도를 한층 넓히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