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SW개발인력 모집

조철민 / 기사승인 : 2015-09-04 00:29:34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3~16일 소프트웨어 개발 인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2016년 2월 또는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다. 지원은 NHN엔터테인먼트 채용 홈페이지(recruit.nhnent.com)를 통해 이뤄진다.


선발 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프리-테스트, 하루 일정으로 회사를 체험하는 '필 더 토스트', 그리고 최종 면접 순으로 이어진다.


서류전형 결과는 이달 말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최종 합격이 결정되면 내년 1월부터 근무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철민
조철민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파마,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와 MOU 체결… “환자 체감형 치료효과 실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턱관절 및 구강안면 통증 분야의 연구 협력을 강화하며 환자 중심의 치료 솔루션 확대에 나선다.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는 지난 19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서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회장 이유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구강내과 분야의 임상·학술 교류 및 교육 협력을 강화

2

대웅바이오 ‘세레브레인’, 오리지널 의약품 수입액 추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산 뇌기능장애 개선제 ‘세레브레인’이 오리지널 의약품의 수입액을 넘어서는 실적을 기록하며 시장 1위 등극을 노리고 있다.대웅바이오(대표 진성곤)는 자사 뇌기능장애 개선 주사제 ‘세레브레인주’의 국내 생산 실적이 61억 원을 기록, 오리지널 의약품의 수입액(56억 원)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최근 통계에 따르

3

삼성전자, 글로벌 골즈 앱 누적 기부금 300억원 돌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 글로벌골즈 앱'을 통해 지난 6여년 동안 누적 기부금이 300억원(2200만달러)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 글로벌골즈 앱은 삼성전자와 유엔개발계획(UNDP)이 파트너십을 맺어 앱 사용자들이 양질의 교육, 기후 변화 대응, 깨끗한 바다 만들기 등 17개의 지속가능개발목표 달성을 위해 참여할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