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캐주얼 게임 '언데드 월드' 이달 말 글로벌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16 01:37:45
  • -
  • +
  • 인쇄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대표 김인극)가 캐주얼 RPG 게임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이하 언데드월드)'을 이달 말 글로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게임 출시로 더블유게임즈는 기존 소셜 카지노 장르 중심 라인업을 캐주얼 게임 영역까지 확대할 수 있게 됐다. 

 

▲ 캐주얼 게임 언데드 월드 [사진=더블유게임즈 제공]



앞서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지난 1일 미국주식예탁증서(ADR) 방식으로 미국 나스닥 시장 상장에 성공했으며, 이를 통해 1100억 원 규모의 공모자금을 조달했다.

언데드월드는 나스닥 상장 후 처음 출시하는 신작이다.

더블유게임즈는 언데드월드의 개발을 맡고,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퍼블리싱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글로벌 오피스 전략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레퍼토리를 확장하고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언데드월드는 방치형 시스템과 캐릭터 수집 시스템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액션 RPG 게임으로 매우 유니크 하고 독특한 캐릭터가 핵심"이라고 말했다.

언데드월드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IBK아이돌봄지원’ 서비스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 근로자 및 소상공인의 자녀 양육 부담을 완화하고 저출산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IBK아이돌봄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IBK아이돌봄지원’은 정부가 시행 중인 ‘아이돌봄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소기업 근로자 및 소상공인에게 기업은행이 1인당 최대 150만원을 지원하는 서비스다.‘IBK아이돌봄지원

2

갤러리아百,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17일부터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고급 한우, 비노갤러리아 독점 샴페인 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디저트 모둠 세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온라인 프로모션도 확대해 고객 구매 편의를 높였다. 갤러리아는 명절 프리미엄 한우 수요를 겨냥해 정육부터 육포까지 최고급 한

3

김영섭 KT 대표 "소액결제로 피해 끼쳐 드려 죄송…보상책 마련할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사장이 지난 달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김영섭 KT 대표는 11일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민 여러분과 KT 고객 여러분, 유관 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피해 고객들께는 100% 보상책을 강구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