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 美 나스닥 IPO 로드쇼 돌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6 11:29:14
  • -
  • +
  • 인쇄

더블유게임즈는 소셜 카지노 개발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가 미국 나스닥 기업공개(IPO)를 위한 로드쇼 절차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더블유게임즈에 따르면, 주식예탁증서(ADS)당 예상 공모가 범위는 18~20 달러다. 발행 물량은 526만 3000주, 구주 매출 물량은 105만 3000주다. 

 

▲ 더블다운인터액티브 CI


이번 신주 공모 절차가 마무리되면 9500만 달러에서 1만 500만 달러의 자금이 회사로 유입될 전망이다.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다수의 해외 기관 투자자로부터 ADS에 대한 수요 예측을 진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B.라일리증권(B. Riley Securities)이 단독 주관사 역할을 수행하며,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업체 CBRE와 미국 투자은행(IB) 노스랜드 캐피털 마켓(Northland Capital Markets)은 공동 주관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더블다운인터액티브 관계자는 "나스닥 상장 예정일 및 제반 사항 등에 대해 향후 공시 등을 통해 안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 절차가 마무리되면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ADS는 미국 나스닥 시장에 티커(Ticker) ‘DDI’로 상장하게 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2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3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