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름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패션 시뮬레이션 게임 ‘위시: 아바타 드레스업’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 |
| ▲ 위시: 아바타 드레스업 이미지 [사진=아름게임즈] |
새롭게 추가된 스타일 콘테스트는 스타일 테마에 맞춰 제한 시간 내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등을 자유롭게 코디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스타일링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로, 상위 랭킹 달성 시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스타일 콘테스트는 테마 매칭 정도와 의상 등급을 반영한 점수에 이용자 투표를 더해 순위가 결정되는 구조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중심으로 글로벌 이용자 간 경쟁이 펼쳐지며 높은 참여도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위시: 아바타 드레스업’만의 차별화된 콘텐츠가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돼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시: 아바타 드레스업’은 고퀄리티 2D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나만의 아바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판타지, K-POP, 전통 및 현대 의상 등 다양한 콘셉트의 3천여 개 스타일링 파츠를 제공해 높은 자유도를 선사한다.
또한 외형 꾸미기뿐만 아니라 캐릭터 배치, 남자 캐릭터, 펫, 파티클 등 다양한 연출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화보 컷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셜 콘텐츠와 채팅 기능을 도입해 글로벌 유저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으며, 저사양 기기에서도 매끄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적화를 진행,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는 주간 단위로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이용자에게 보상이 지급되며, 1주 간격 콘테스트에서는 게임 재화가, 2주 간격 콘테스트에서는 한정 의상이, 시즌 콘테스트에서는 시즌 한정 의상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