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으면 사라지는 랍스터...써브웨이, 접시 품질 '망신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4:34:04
  • -
  • +
  • 인쇄
써브웨이 "현재 접시 회수 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써브웨이(SUBWAY)가 최근 논란이 된 신메뉴 기념품(굿즈)과 관련해 회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써브웨이는 지난 26일 약 670개 매장 점주에게 랍스터 접시의 재고를 전량 수거할 예정이라는 내용의 안내 문자를 발송했다. 써브웨이는 오는 28일까지 각 매장의 랍스터 접시 재고를 회수할 방침이다. 써브웨이에 따르먼 해당 접시는 식약처 식품 안전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써브웨이는 지난 18일 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판 ‘랍스터 샌드위치 컬렉션’을 출시하며 매장에서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랍스터 접시 굿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접시에 인쇄된 랍스터 프린팅이 녹아 음식에 둥둥 떠다니거나 접시를 씻으면 프린팅이 벗겨지고 설거지 이후 빨간색 잉크가 모두 지워졌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파장이 커지자 써브웨이는 지난 24일 접시 증정을 중단하고 민간 외부 기관에 품질 검사를 의뢰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현재 전 매장에서 해당 접시를 회수하고 있다”라며 “ 민간 외부 기관에 맡겨 품질검사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2026년 임원인사…신임 CEO에 류재철 사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27일 이사회 승인을 거쳐 2026년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2025년 12월 1일자)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생활가전 사업에서 본원적 경쟁력을 기반으로 경쟁우위를 달성하고 사업의 견조한 성장을 이끌어 온 HS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을 신임 CEO로 선임했다. 신임 류재철 CEO는 그간 꾸준하게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

2

원광디지털대, 한국열린사이버대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6일 한국열린사이버대와 온라인 고등교육 분야의 동반 성장과 상생을 위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보유한 교육 자원을 공유하고, 성인 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양 기관은 교육 분야 학술 연구 및 정보 교류 홍

3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크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 크림(이하 틴티드 비비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비 크림은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잠시 잊혔으나 최근 전세계적으로 가볍고 산뜻한 피부 표현을 추구하는 파데프리(파운데이션 프리)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며 인기가 재부상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