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한소희·강하늘 출연 'NH자산플러스' 광고 캠페인 공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8 08:54:03
  • -
  • +
  • 인쇄
MZ세대와 공감하고 응원 취지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배우 한소희·강하늘을 모델로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광고는 자신의 발견과 성장을 핵심가치로 여기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한소희 편, 강하늘 편으로 나눠 2차에 걸쳐 공개된다.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지난해 ‘부부의 세계’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한소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 드라마 캐릭터와 달리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풍기는 실제 성격에 가까운 모습으로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강하늘 출연 영상은 25일 공개될 예정으로, 직장생활에서 흔히 겪는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스토리로 구성됐다.

청년의 순수함과 열정을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강하늘이 드라마 복귀작 같은 느낌으로 광고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요즘 세대들이 각종 MBTI테스트에 열광하는 이유가 자신의 성향을 알기 위한 점이라는 것에 주안점을 삼아, ‘NH자산플러스’의‘ 자산성향·소비패턴·MY목표’ 기능을 통해 자산 뿐만 아니라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두고 광고 스토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준학 은행장은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며,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헬로비전, 3분기 영업익 90억원…전년比 172.8↑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헬로비전은 잠정 영업실적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영업수익(매출) 2985억원, 영업이익 90억원, 당기순이익 20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영업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248억 원(7.7%↓), 전 분기 대비 556억원(15.7%↓) 하락했다. 이는 일회성 교육청 단말 사업이 빠지면서 매출이 일시적으로 감소한 영향이다

2

한국투자증권, 빗썸 고객 대상 GWM Wealth 컨퍼런스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4일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고객을 대상으로 GWM Wealth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초고액 자산가를 위한 한국투자증권의 종합 투자전략 컨설팅 전문 조직인 GWM(Global Wealth Management)이 지난 10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컨퍼런스는 빗썸에서

3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1617억원…전년比 34.3%↓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2025년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수익 4조108억원, 서비스수익(영업수익에서 단말수익을 제외한 매출) 3조1166억원, 영업이익 1617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영업수익과 서비스수익은 모바일 부문의 성장세에 힘입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5.5%, 4.2% 늘어났다. 또한 전사 AI Agent 확산 적용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