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 위한 온라인 맞춤 ‘취업 멘토링’ 실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30 09:17:48
  • -
  • +
  • 인쇄
취업 앞두고 있는 특성화고 학생들 대상 모의 면접,직무 특강
온라인 통해 전국 7개 특성화고 학생 110여명이 2일간 참여

한화투자증권이 취업을 앞두고 있는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해 모의 면접 및 직무 특강 등 맞춤 ‘취업 멘토링’를 실시했다. 온라인을 통해 전국 7개 특성화고 학생 110여명이 2일간 참여했다. 2018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Together Plus’는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임직원 재능기부 봉사활동이다.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지난 22일과 23일에 걸쳐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을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지난 22일과 23일에 걸쳐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을 실시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올해 상반기에는 ‘금융 멘토링’을 실시해 특성화고 학생들의 금융에 대한 이해를 도왔고, 하반기에는 ‘취업 멘토링’을 통해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직무 특강 및 모의 면접을 진행했다.

 

이번 취업 멘토링은 경북세무고, 경주정보고, 경화여자 English Business고, 목포여자상업고, 성보경영고, 원주금융회계고, 제주여자상업고 총 7개교 학생 약 110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취업 멘토링에 참여한 제주여자상업고 2학년 김미현 학생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부족한데 한화투자증권이 취업 멘토링을 지원해주어 감사하다”며 “실제 현장에서 일하는 분들의 직무관련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청소년 교육전문 사회공헌 단체인 사단법인 JA Korea와 함께 지속적으로 취업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한종석 전무는 “Together Plus는 취업을 앞둔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재능기부 사회공헌이다”며 “프로그램 참여하는 학생들과 학교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학생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2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3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