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투자의 첫 수 시즌2'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2-01 16:16:47
  • -
  • +
  • 인쇄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 참여 시 신용대출금리 90일 연 5.5%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입고이벤트 참여 시 최대 2천만원 지원금 지급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 참여 시 신용대출금리 90일 연 5.5%를 제공하고,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입고이벤트 참여 시 최대 2000만원 지원금을 지급한다.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2월 28일까지 국내·해외주식 ‘투자의 첫 수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이달 28일까지 국내·해외주식 ‘투자의 첫 수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단, 법인, 대주주, 영업점 계좌 등 제외,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1백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현금 2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혜택을 90일 동안 연 5.5% 금리로 제공하며 혜택대상은 신용융자,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타사에 보유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백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1년 동안 미국주식 0.069%, 중국/홍콩 0.15% 모바일(SmartM)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미국주식 매도 시, 0.00229% 제세금 별도 징구)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미국주식 첫 거래 시 10달러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20달러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백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환전 우대 혜택은 달러화 기준 85%, 위안화·홍콩 달러 기준 75%를 적용한다.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장형철 상무는 “주식 투자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강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백화점, 새해 맞아 ‘신세계 페스타’ 대규모 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신세계 페스타’를 열고 소비 진작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전국 13개 점포에서 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Good 福 DAY 특가 상품’이다. 스트리트 패션, 아동, 스포츠 장르를 중

2

현대백화점, 새해 첫 세일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대규모 신년 할인 행사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1일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압구정본점과 더현대 서울 등 전국 백화점 점포에서 신년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The Sale)’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리빙·스포츠 등 300여 개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최

3

[신년사]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그룹의 축적된 본원적 경쟁력 통해 지속 성장해 나가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룹의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병오년(丙午年) 화두(話頭)로 꺼내며 새해를 시작했다. 정지선 회장은 1일 배포된 신년 메시지에서 “지주사 체제 안정화와 신규 사업의 차질 없는 준비를 바탕으로 지속 성장을 위한 토대를 착실히 다져왔다”며 “특히, 면세점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