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뿐한끼’, 더 촉촉해진 닭가슴살 3종 선봬…라이브서 선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4 09:33: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의 건강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가 닭가슴살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오뚜기는 4일 ‘가뿐한끼 촉촉스팀 닭가슴살(갈릭)’과 ‘가뿐한끼 촉촉통살 닭가슴살(닭강정맛·숯불바베큐맛)’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사진=오뚜기]

‘가뿐한끼 촉촉스팀 닭가슴살(갈릭)’은 기존 블랙페퍼·레드페퍼 맛에 이은 신규 라인업으로,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00%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했으며, 마늘 풍미를 더해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 100g 1팩 기준 단백질 함량은 18g이다.

 

‘가뿐한끼 촉촉통살 닭가슴살’ 2종은 닭가슴살 한 덩어리에 소스를 더한 통살 제품으로, 닭강정맛과 숯불바베큐맛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과 어울리는 소스를 풍부하게 더해 맛을 강화했으며, 100%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했다. 단백질 함량은 100g 기준 15g이다.

 

신제품은 4일 네이버 메인 라이브 방송 ‘신상잇쇼’를 통해 선런칭되며, 이후 쿠팡과 오뚜기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간편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백산수, 국제식음료품평원 4년 연속 최고등급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의 생수 브랜드 백산수가 세계적인 식품 품질 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으로부터 4년 연속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농심은 백산수가 ITI 주관 식음료 품질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심사단은 백산수에 대해 “가볍고 부드러운 풍미로 상쾌한

2

동계올림픽 앞두고 커지는 전방십자인대 파열 경고… “통증만으로 회복 판단은 위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겨울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세계적인 스키 선수의 무릎 부상 소식이 전해지며 전방십자인대 파열에 대한 경각심도 커지고 있다. 해당 선수는 전방십자인대 완전 파열 진단 이후에도 올림픽 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부상 관리와 복귀 시점에 대한

3

[헬스Talk] 간 수치 이상, 단순 지방간이 아닐 수 있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최근 건강검진의 보편화로 간 기능 이상을 조기에 발견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간 수치 상승이 확인되면 흔히 바이러스 간염이나 지방간, 알코올성 간 질환을 원인으로 의심하지만, 이러한 요인이 배제됨에도 이상 소견이 지속된다면 자가면역성 간염(Autoimmune Hepatitis, AIH)을 고려해야 한다.자가면역성 간염은 면역체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