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과 기운 동시에" 하나은행,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오픈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4-05 09:42:59
  • -
  • +
  • 인쇄
친환경 머니드림 배개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은행은 행운 가득한 이벤트를 한 곳에 모은 '돈 기운 상점'을 오픈하고, '황금 머니드림 베개'를 증정하는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오픈한 '돈 기운 상점'에는 ▲급여이체로 혜택을 누리는 '달달 하나 통장 쿠폰 지급 이벤트' ▲국민연금 등을 처음 수령하는 고객을 위한 '4대연금 이벤트' 등 현재 시행 중인 최신 이벤트 6개가 한 눈에 보인다.

 

'돈 기운 상점'에서는 하나금융그룹의 캐릭터인 별송이가 진열대를 보여주며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종료일 10일 전부터 'D-day'가 표시된다.

 

하나은행은 '돈 기운 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황금 머니드림 베개'를 증정하는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도 실시한다. '돈 기운 상점'에 방문하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상점 내 다른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황금 머니드림 베개'는 하나은행이 폐지폐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베개인 '머니드림 베개'에 18K 금 1.8돈으로 제작된 골드 네임택을 달아 환경과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지난 2022년 시작된 '하나원큐 돈 기운 캠페인' 시리즈를 통해 '머니드림 베개', '머니드림 방석' 등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행운의 기운을 전파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나은행의 다양한 금융 혜택과 행운의 기운을 동시에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2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3

컬리, '2026 설 선물 대전'…최대 77%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26일부터 ‘2026년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월 1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기획전에는 총 2,000여 개 설 선물 세트가 참여한다. 최대 할인율은 77%다. 오일과 건강식품, 한우, 화장품 등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설 특가 대표 상품으로는 ‘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