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리얼리티쇼 통해 AI 가전의 편리함 알린다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3 09:43:03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LG전자가 자사 AI 가전제품의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을 제작해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북미와 중남미 등지에서는 프라임 비디오 및 LG채널에서 제공되며, 국내에서는 8월 말부터 LG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LG채널은 LG webOS TV에 기본 탑재하고 있는 무료 콘텐츠 플랫폼이다.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은 ‘가전 없는 가전쇼’를 주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총 6개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약 900명의 신청자 중 8명이 최종 참가자로 선정됐으며, 참가자들은 임무를 수행하며 텅 빈 집 안을 채울 가전을 획득하게 된다. 매회 투표를 통해 탈락자가 생기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10만 달러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LG 프리미엄 가전을 경험하며, LG 워시콤보, 냉장고의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 '스캔투쿡' 기능 등이 소개된다. 또한, LG 씽큐(LG ThinQ) 앱을 활용해 제품을 관리하는 '씽큐 케어' 서비스도 체험하게 된다.

 

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텅 빈 집에 가전을 채워 나가며 LG 전자 AI 가전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통해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