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아디다스 오프라인 행사 참여...토크쇼-사인회 등 진행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10:51: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손흥민이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팬들을 만난다.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는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과 팬들의 만남 ’SON IS COMING’ 오프라인 행사를 오는 7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아디다스코리아

 

‘오직 스피드를 위해: SON IS COMING’은 F50 발매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로, 아디다스는 오는 7월 5~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오직 스피드를 위해’를 주제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캡틴' 손흥민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서로를 응원하도록 준비한 행사다. F50의 발매와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 ‘YOU GOT THIS – 널 믿어’ 메시지를 주제로 한 토크쇼, 손흥민 선수의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아디다스는 오는 24일까지 아디다스 공식 앱에서 ‘SON IS COMING’ 참가권을 추첨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디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ID당 1회 응모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27일 아디다스 공식 앱과 MMS 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끊임없는 가능성으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손흥민, 하파엘 레앙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 하반기까지 F50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며, 매 경기마다 활약 중인 자랑스러운 캡틴 손흥민 선수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게 돼 뜻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기고] 보고서 쓰는 한국, AI 판단'하는 괴짜들…패권은 누가 쥐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00년대 초반, 삼성전자는 '마켓 드리븐 컴퍼니(Market Driven Company)'라는 기치를 내걸고 조직 전체를 뜯어고치는 초혁신을 단행했다. 당시 현장에서 전략을 설계하며 뼈저리게 느낀 진실은 하나였다. 기업의 경쟁력은 기술 그 자체가 아니라, 시장을 기준으로 판단하고 실행하는 '의사결정 구조&#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청량 매운맛’ 실비보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강조한 신메뉴 ‘실비보쌈’을 10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화끈 불족발 덮밥&반상’에 이은 ‘할머니의 매운 손맛’ 시리즈 두 번째 메뉴로, 실비김치와 보쌈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매운맛 트렌드와 함께 깔끔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동시에 반영했다는 설명

3

도미노피자 권채린 부점장, 아태 FPM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한국 법인은 울산삼산점 권채린 부점장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FPM(Fastest Pizza Maker)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권 부점장은 지난해 12월 열린 한국 FPM에서 우승한 데 이어, 이번 아시아·태평양 FPM에서도 피자 3판을 1분 만에 완성하며 참가자 중 가장 빠른 기록을 세웠다. 이는 국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