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여드름 잡는 건강기능식품 '판토텐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10:17: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LB생활건강의 여드름 솔루션 브랜드 ‘테트라포스’가 여드름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판토텐산’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테트라포스 판토텐산’은 영국산 순도 100%의 프리미엄 판토텐산을 비롯한 비타민 6종과 미네랄 2종을 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병풀추출물, 맥주효모, 검정콩 분말, 히알루론산 등 선별된 8가지 부원료를 첨가해 완성도를 높였다. 

 

▲ HLB생활건강, 여드름 잡는 건강기능식품 '판토텐산' 출시

판토텐산은 비타민 B5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에너지 대사와 지방산 합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다. 일부 연구에서 판토텐산이 피지 분비 조절과 염증 감소에 효과를 보일 수 있다는 결과를 제시하면서 최근 여드름 피부를 위한 솔루션 원료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제품은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는 점에서 신뢰도를 더한다.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의 경우 유해물질 및 독성 검사, 인체적용시험 등 원료의 기능성과 안전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만 취득할 수 있다.

진주희 HLB생활건강 이사는 “여드름 피부의 경우 얼굴에 바르는 제품 뿐 아니라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이너뷰티를 가꾸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며 “당사의 독자적인 배합설계로 만든 ‘테트라포스 판토텐산’은 여드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는 물론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2030 세대와 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사춘기 청소년 등 모두에게 획기적인 이너뷰티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트라포스는 피부 트러블 집중 케어 브랜드로,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복합성분을 주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판토텐산 섭취와 병행할 시 더욱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