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여드름 잡는 건강기능식품 '판토텐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10:17: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LB생활건강의 여드름 솔루션 브랜드 ‘테트라포스’가 여드름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판토텐산’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테트라포스 판토텐산’은 영국산 순도 100%의 프리미엄 판토텐산을 비롯한 비타민 6종과 미네랄 2종을 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병풀추출물, 맥주효모, 검정콩 분말, 히알루론산 등 선별된 8가지 부원료를 첨가해 완성도를 높였다. 

 

▲ HLB생활건강, 여드름 잡는 건강기능식품 '판토텐산' 출시

판토텐산은 비타민 B5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에너지 대사와 지방산 합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다. 일부 연구에서 판토텐산이 피지 분비 조절과 염증 감소에 효과를 보일 수 있다는 결과를 제시하면서 최근 여드름 피부를 위한 솔루션 원료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제품은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는 점에서 신뢰도를 더한다.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의 경우 유해물질 및 독성 검사, 인체적용시험 등 원료의 기능성과 안전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만 취득할 수 있다.

진주희 HLB생활건강 이사는 “여드름 피부의 경우 얼굴에 바르는 제품 뿐 아니라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이너뷰티를 가꾸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며 “당사의 독자적인 배합설계로 만든 ‘테트라포스 판토텐산’은 여드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는 물론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2030 세대와 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사춘기 청소년 등 모두에게 획기적인 이너뷰티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트라포스는 피부 트러블 집중 케어 브랜드로,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복합성분을 주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판토텐산 섭취와 병행할 시 더욱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증권, 디지털 WM자산 10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자사의 디지털 자산관리(WM, Wealth Management) 서비스 자산 규모가 10조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2022년 말 3조4000억원 수준이던 디지털 WM 자산이 불과 3년 만에 약 3배 성장한 수치다. 회사 측은 이번 성장은 디지털 마케팅 전담조직 신설 이후, 디지털 채널 중심의 고객 접점을 확대

2

자생한방병원, “추나요법 건보 적용 이후 이용 안정세 유지”…SCI급 국제학술지 게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한방병원이 건강보험 적용 이후 추나요법의 이용 추이를 분석한 결과, 3년간 안정적인 이용 수준이 유지된 것으로 나타났다.자생한방병원 척추관절연구소(소장 하인혁)는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 신병철 교수 연구팀과 공동으로 진행한 ‘건강보험 급여 적용 이후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추나요법 이용 실태’ 연구 논문이 국제학술지 ‘영국의학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뵈르뵈르’ 창업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버터 아이스크림 브랜드 뵈르뵈르(BEURRE BEURRE) 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겨울 시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디저트 시장 속의 확실한 성공창업 모델'을 주제로 진행되며,뵈르뵈르의 실질적인 운영 데이터와 수익 구조, 그리고 소형 평수 창업모델 ‘BEURRE BE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