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은 SPC 배스킨라빈스 슈퍼 31데이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30 10:19:41
  • -
  • +
  • 인쇄
하프갤론 사이즈업에 할인 쿠폰 증정 등 혜택 강화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마지막을 31데이로 장식한다.

배스킨라빈스 슈퍼 31데이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를 구입하면 6가지 맛의 하프갤론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물론, 풍부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쿼터 사이즈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구매 금액 10%가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사진 = SPC 제공

 

연말 ‘집콕’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있다. 1월 3일까지 배달앱을 통해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하프갤론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인기 아이스크림 1종을 한 통 담은 레디팩은 3+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채널은 해피오더를 포함한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 배달앱이다.

이 외에도 사전 예약자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과 레디팩 3+1을 각각 6000원, 92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배스킨라빈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마지막 31데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슈퍼 31데이’로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