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스승의 날 맞아 ‘마음 이음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1 10:42:00
  • -
  • +
  • 인쇄

동아제약(사장 최호진)은 동영상 강의 플랫폼 ‘에어클래스’와 함께 ‘마음 이음 프로젝트’를 통해 스승님에게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과 에어클래스는 스승의 날(5월 15일)에 앞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직접 교육 현장에서 만날 수는 없어도 온라인으로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국의 선생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 동아제약 제공


마음 이음 프로젝트 이벤트는 오는 내달 5일까지 에어클래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어클래스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승님에게 전달할 마음 편지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한 명이 여러 스승님에게 중복으로 응모할 수도 있다. 단, 진학 및 졸업 등에 따라 직무 관련성이 사라진 경우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마음 편지를 남긴 응모자 중 총 500명을 선정해 사연 대상 선생님에게 마음 편지 출력본과 함께 박카스 한 박스(10병)가 제공된다. 이 중 우수 사연 10명을 선정해 대상 선생님에게는 박카스 한 박스와 함께 박카스맛 젤리 한 박스를 추가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곧 다가올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마음 편지 응모자와 경품을 전달받을 스승 모두 따뜻한 사제지간의 정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